서면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깜냥이 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부산 서면의 맛집을 추천합니다~!!~! ㅎㅎ

인테리어와 음식 등등 모두 제 스타일이라서 너무 좋아하는 곳 이에요~ 파니에르라고 들어보셨나요? ㅎ

가격도 착해서 참으로 좋아하는곳입니다~ 집에서 좀 멀어서 그렇지.. 이동내 갈때마다 들리는곳이지요~^^

 

 

부산 서면에 위치한 파니에르는 브런치 카페 랍니다.

커피 및 에이드는 기본으로 맛나고~ 식사로 파니니 나 셀러드 등이 쵝오에요!! ㅋㅋ

그래서 부산 서면의 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위치는 아래 이미지 참고 하시거나 검색하시면 나온답니다~^^

 

 

 

가격도 갠춘하죠?^^ 여긴 데이트장소로 많은사람들이 찾는데요~ 맛도있고 분위기도있어서~

정말 있어보이는군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ㅌ이블이에요~ 나무테이블에 와인과 다크그린의 조화라~ 캬~ ㅎㅎ

 

 

간만에 일찍가서 사람들이 없을때 찰칵했습니다^^ ㅎㅎ

 

 

셀러드도 상당히 일품이랍니다~ 재료를 아끼지 안으시는듯..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니니~~ ㅎㅎ 이름답게 파니니가 상당히 맛나용 ㅎ

 

 

전 이렇게 높고 큰 창을 좋아하는데.. 파니에르는 입구를 이렇게 만들었군요..

이렇게 만들면 온도 마추기위해 전기비용이 상당히 많이 나간다는 단점이 있지만 참~ 보기좋아요~ ㅎㅎ

그래서 집을 저렇게 못만들고.. 카페는 이런곳만..^^ㅎㅎ

 

 

 

정원도 잘 꾸며놔서 깔끔+이쁨

 

 

부산 서면의 맛집 멋집인 파니에르 추천합니다. ㅎㅎ 만족하실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