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굵은 새우튀김 만들기

 

안녕하세요 깜냥이 입니다.^^ 지난주말에 정말 알굵은 새우튀김을 해먹었어요~ ㅎㅎ

양념도 제가 만들구요~~^^ ㅎㅎ 마트에서파는 알굵은 새우를 한봉지 사서 해먹었는데요~

아마 술집에서 이정도 사먹으려면 3만원가까이 줘야할듯해요~ 저희는 만원정도에 쇼부봤답니다. ㅎㅎ

 

 

우선 새우를 깨끗한물에 씻어주세요~ 냉동새우라 행구면되요~

 

 

이대로 먹어도 맛나겠죠?.ㅡㅜ ㅎㅎ

 

 

튀김가루를 사서 해도되지만 밀가루로 튀김가루를 만들어서 도전했답니다. ㅎ

 

 

밀가루에 소금과 후추가루를 섞었구용

 

 

반죽은 새우에 조금 뭍혀서.. 얇게해야좋아요~ 튀김부분이 많은게 싫으신분은 물을좀더 넣어서

더욱 묽게 반죽을해서 튀기시면됩니다.^^

 

 

1차로 간단히 튀기구요

 

 

다시 또 튀기는겁니다~ 참고로 기름의온도가 좀높아야해요~ 저희는 좀 약하게해서

바삭함이 별로였어요..ㅡㅜ 또.. 튀김을하실땐 주변에 사방에 다튀니까 덮게나 신문지깔고하세요!!

아님 저희처럼 대청소하게될꺼에요~ ㅋㅋ

 

 

자~ 이차로 튀긴 알굵은 새우튀김 입니다.^^

 

 

양념들과함께~ ^^ ㅎㅎ

 

 

큰일이야... 또먹고 싶어졌어..ㅡㅜ;;;

 

 

알굵은 새우튀김 완성이욧!! 주의점 위에 말한거 꼭 지키세요~ 필수!! ㅎㅎ

 



'깜냥이의 요리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핫도그  (0) 2013.05.07
아차산 김밥 맛있는곳 밥덩이  (2) 2013.04.23
서초동 맛집 피자한판 무료 이벤트  (0) 2013.02.18
하남시 맛집 곱창집  (0) 2012.12.27
황제 같은 아침식사  (0) 2012.12.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