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 김밥 맛있는곳 밥덩이

 

안녕하세요 깜냥이 입니다. 저는 지난주말. 어린이대공원에갔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벚꽃구경을 가기위해 갔었죠.. 그러나.. 날씨가 너무좋아서..

좋아도.. 너무 좋아서.. 얼라대공원에 가려던사람도 너무 많아서 차가 꽉꽉! 막혔드랬죠..

차는막히고.. 공복에 출발한 저희는 차속에서 슬슬 예민해지다가 옆에있는 가게 밥덩이에서

김밥을 먹기로결정!!

 

 

정말 우연히 있던 밥덩이 가게였습니다. 차는 10분에 5M정도 가는 속도라.. 맘편히

김밥을살수있었죠.. ㅎㅎ

 

 

조그만 가게입니다. 밖의 햇볕이 잘들어오는?^^ ㅎㅎ

 

 

안의좌석도 몇개없는 작은 가게인데요.. 본점이라고하는거보니.. 분점을 내고있는거

같더라구요.. 검색해보니 분점이 한곳있더군요.. 노원구쪽에~^^

 

 

 

 

벽지도 알록달록.. ㅋㅋ

 

 

 

주먹밥전문점인듯하였지만 저희는 바로김밥과 쇠고기 김밥 그리고 멸치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3줄. ㅋ 주문은

제가 한게 아니라 주먹밥을 먹고싶었지만 어쩔수없이 김밥을먹게되었네요.. 정말 너무 허기져서 김밥을 찍을틈도없었답니다. ㅎㅎ 양해 부탁드려요.. 소고기 김밥을 우선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멸치김밥도 맛나고.. 그런데!!! 충격적인것은!! 다른 비싼김밥들보다도 그냥 김밥이 제일 맛있었다는거!!  완전 맛나요. ㅋㅋ 그래서 주변에 밥덩이 체인점 있는지 검색하다가 분점이 있는걸알아냈답니다.^^ 주변에서 밥덩이를 보게되신다면 꼭한번 일반김밥 먹어보세요 완전 맛납니다.^^ ㅋ

 



'깜냥이의 요리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맛집 추천  (0) 2013.06.04
추억의 핫도그  (0) 2013.05.07
알굵은 새우튀김 만들기  (0) 2013.03.27
서초동 맛집 피자한판 무료 이벤트  (0) 2013.02.18
하남시 맛집 곱창집  (0) 2012.1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