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맛집 곱창집

 

 

하남시에 산지 20년이 넘었지만 이제서야 알게된 맛집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바로 곱창집인데요.. 왕십리에 있는 곱창집이 아주 맛있는곳이 있는데요.. 가까운 하남시곱창집을알았으니

멀리 왕십리까지 갈필요가없구만유... 아는동생 소개로 그냥 생각없이 들어갔느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ㅋ

 

 

어쩔수없이 네비로 찍고 가셔야겠네요.. 경기도 하남시 신장로 136번길로 들어가시면 왼쪽편으로

곱창집이 하나있답니다. 바로여기에요~ 하남시 신장사거리쪽 시내길이구요~ 주차공간은없으니 참고하세요~

 

이거 사진이 거꾸로됬네요... 고기부터 보여드리고 밥을올려야되는데.. 곱창을 이날 6인분이나먹고

밥은 3인분이나 볶아서 전부다 먹고 갔답니다.. ㅎㄷㄷㄷ ㅋㅋ

 

 

 

곱창 주문하면 안에서 아주머니께서 곱창을 볶아서 갖고 나오시는데요 바로 먹을수있어서

완전 신나요.. ㅎㅎ 맛도 상당히 맛나답니다.^^ 곱창이 간이 강한편이 아니어서 술안주로도 좋고

간이 쌔지않아서 좋기도했습니다. 부추와함께~ 양념장에 포옥찍어서 먹어주면댐!!!!^^

 

 

가격은 보이시는대로 9천원씩입니다. 야채곱창은 8천원이구요~ 저희는 양념곱창을먹었어요 여기 곱창집은

양념곱창이 제일 맛있다고하네요~~^^

 

 

곱창집.. 꼭 한번 가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소주한잔 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