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버스에 아크릴 그림 그리기

 

아주 오랜만에 그림이란걸 그려본다. ㅋㅋ 여친님이 그림그리는 취미를 갖다보니 나도 따라서 그림을그리게 되엇다.

 

 

캔버스에 드림을그리는거니.. 상당히 모양세가 나서 더욱 열씸히 드리게됨 ㅎㅎ

 

 

우선은 스케치를 하고.. 모델은 우리집 고양이 멍이 실제로 오드아이임 ㅎㅎ

 

 

밑바탕 백그라운드를 칠했다.. 이 작업이 오래걸림. 현광색을 이용했는데 3~4겹정도는 덧발라야 효과가 난다.

 

 

요게 두겹씩 바른거 ㅎ

 

 

너무 그리는데 열중해서 중간중간 틈도없이 걍 완성 샷이다..ㅡㅡ;;;; 쏴리~ ㅋㅋ 아크릴물감은 신한 제품을 이용했고

특히나 화이트색상이 두번만 칠해도 뒤의 색을 완전히 가려버린다.. 상당히 간하다..;; ㅎㅎ

 

 

알파보다는 신한을 더욱 많이 애용해줘야겠음~^^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