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근육 핑크레이디 ㅋㅋ

 

어제 개콘을보니 핑크레이디라고 새롭게 나오더라구요..

제가 좀 늦게 틀어서 거의 끝부분만봐서.. 우왕.. 저런게 나왔네?.. 했는데..

검색어 1위라니요.. ㅋㅋ 역시 개콘의 힘은 위대한듯합니다.. ㅋㅋ

어제 나왔던 핑크레이디와 수지가 꽈당하고 넘어진 꽈당수지가 검색어에 다들 올라왔네요 ㅋㅋ

수지 완전 귀여웠어요 ㅋㅋ 꽈당! 하고 넘어졌을때 완전 벌떡 하고 일어남!!^^ ㅋㅋㅋ

 

티스토리는 검색해서 올리게되어있어서 핑크레이디 검색하니 이분이 나오시더군요?? ㅋ

올려봅니다~^^ ㅋㅋ멋져요~ 이쁘시고... ㅎㅎ 주변에 이런분있으심 소개좀..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