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1,2,3,4 뮤비

 

안녕하세요~ 깜냥이에요~ 오늘은  이하이 1,2,3,4 뮤비 에대해서 보여드리려구요~ ㅎㅎ

이하이양이 드디어 나왔는데요~ 완전 준비열씸히해서 댄스까지 보여주며 섹쉬한 뉴욕스타일의

아가씨가 되어서 나왔네요 ㅎㅎ

 

 

눈빛은좋은데.. 춤이.. ㅋㅋ 귀여워요~ 다이어트도 많이 한것같은데.. 자체적으로 귀여운 몸은 어쩔수없는것같네요^^

고양이같은눈빛이 상당히 매혹적인 가수입니다. 이하이 1,2,3,4 뮤비 는 상당히 심여를기울여서 만들었다고하는데요

제와피 가더니 상당히 이뻐지긴했네요~ 근데 머리를 위로 올리니 사각턱이... 음.. 나중에 이하이양도 수술할까요??

만약 수술하면 엄청나게 이뻐질듯.. ㅎㅎ 지금이 별로란건아닌데.. 하는데는 적극적으로 찬성입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