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노래자랑 - 김인권 그의 소탈함

 

김인권 주연의 전국노래자랑이 아이언맨3를 이어서 영화예매 2위를 달리고있습니다.

이경규님의 작품으로 언급되고있는 전국노래자랑... 수많은 인기 배우들이 출연하고

김인권님이 주연이라... 코믹은 보장이 되지만 그안의 잔잔한 감동도 포함이 된다.

 

 

영화'전국노래자랑'이 한창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이라 극장에 부모님들이 많이 오실 것 같네요 서울지역 극장을 돌며 찾아주신 부모님들께 카네이션도 달아드리고 황진이도 한곡 올리려 합니다 실제로 들으면 등골이 오싹해지는 저의 봐이브레이쇼~온~ 곧 출발입니다 -김인권님 트위터중-

 

 

강철대오의 김인권님입니다. 아직 보진 못했지만 중작이라는 평가.. 대작으로 흥행시켜주는 배우는 아니지만

우리를 유쾌하게 해주는 능력이 있는 배우라 생각합니다.

 

 

지금은 결혼해서 3명의 자녀를둔 멋진 아빠로.. 딸바보로 통한다죠?^^ ㅎㅎ

 

 

 

김인권 연관검색어로 김인권 딸바보 라는 검색어를 본 딸이

"아빠 내가 바보야?" 라고했다는군요..ㅡㅡ;;; ㅋㅋㅋ 귀엽네요 ㅎㅎ

 

 

유명연예인들이 출연한다는 SNL에도 출연했구요~

 

 

 

 

 

잡지화보모델로 이경규와함께 화모모델작업을.. ㅎㅎ

앞으로도 멋진 작품 기대할께요~^^

 

 

 

'깜냥이의뮤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기열 - 내 위장은 꿈틀대요  (0) 2013.02.22
에펠탑 강남스타일  (0) 2012.11.06
아이유 웨이브 영상 모음  (1) 2012.11.03
글리 강남스타일  (0) 2012.11.01
쓰레기장여신 동영상  (1) 2012.10.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