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 강남스타일

 

여러분 글리라고 아시나요? 미드인 글리인데요.. 이 글리에서 강남스타일을 추는 게 나와서 인기입니다. ㅎ

 

 

강남스타일이 사람들에게뿐만아니라 미국드라마에도 출연할정도가 되었군요.. 정말 뜻깊은 영상이네요 ㅎㅎ

 

 

 

글리촬영하면서 강남스타일을 연습하며 실제로 추는 영상까지 나오고있습니다. ㅎㅎㅎㅎ

 

 

캬~ 싸이한테 출연좀 해달라고해보지.. ㅋㅋ 잼있겠네요.. 한국에 이렇게 글리라는 미드가 더욱 알려지겠군요..

 

 

글리는 학창클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등학생들의 성장스토리인데요.. 지금은 시즌4로 방영중이랍니다.. 미국에서..

 

 

글리 강남스타일 이였습니다.^^ ㅎ

 

+ Recent posts